김남주, 유튜브 5개월 만에 멈춘다 “재정비해 성숙하게 돌아올 것”

입력 : 2025.10.13 17:53
  • 글자크기 설정
유튜브 채널과 예능을 통해 활동 중인 배우 김남주. 사진 유튜브 채널 ‘김남주’ 방송화면 캡쳐

유튜브 채널과 예능을 통해 활동 중인 배우 김남주. 사진 유튜브 채널 ‘김남주’ 방송화면 캡쳐

배우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이 잠시 정비 기간을 갖는다.

13일 유튜브 채널 ‘김남주’에는 “자ㄱ야ㄱ~ 잠깐만 일로 와 봐봐~ |김남주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남주는 유튜브 활동의 재정비를 언급했다.

김남주는 “정말 쉴 틈 없이 달려온 것 같다. 조금 숨 고르고 재정비를 해서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오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캠핑도 가고 싶고, 동해 바다에서도 찍어보고 싶었다”고 향후 계획도 언급했다.

김남주는 약 5개월간의 유튜버로 사는 삶을 돌아보며 “지난 봄 첫 촬영을 할 때가 정말 어새가고 떨렸다. 첫날에는 스태프가 많았는데 점점 줄더라”면서 “유튜브 형식의 카메라가 익숙하지 않아 처음엔 사지가 굳는 것 같았다. 대본도 없고, 어색했다”고 말했다.

그는 집 공개를 할 당시도 돌아보며 “‘사람 냄새 난다’는 반응이 가장 인상 깊었다. 지인들이 ‘네가 아이들과 어떻게 사는지 보였다’고 말해줬다”고 덧붙였다.

김남주는 “구독자 여러분이 있어서 버틸 수 있었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올해는 예능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더욱 대중과 많이 만나고 있는 김남주는 매주 목요일 오전 유튜브로 일상을 공개했으며, 이 콘텐츠는 SBS Life의 예능 ‘안목의 여왕 김남주’로도 방송됐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