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모닝커피가 진심을 담은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다.
모닝커피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날 미워하지 말아 줘’를 발매한다.
이 신곡은 떠나가는 연인을 붙잡으며 마지막까지 사랑을 전하려는 마음을 그린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제 투정도 안 부리고 귀찮게도 안 할게 정말 미안해’처럼 헤어짐을 앞둔 이의 절절한 후회와 간절한 애원이 담긴 노랫말에 이어 ‘날 미워하지 말아 줘, 날 떠나가지 말아 줘’라는 후렴구는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사랑 앞에서 마지막으로 내뱉는 진심 어린 부탁처럼 다가온다.
모닝커피 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컬은 곡의 서정을 한층 애절하게 만든다. 섬세한 호흡과 절제된 표현력은 이별의 아픔 속에서도 여전히 사랑을 놓지 못하는 이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진한 여운을 계획이다.
이 곡은 다양한 곡을 만든 작곡가 필승불패, 주현민, 백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모닝커피는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한여름의 겨울’, ‘이 노래에 널 흘려보내’, ‘오늘은 보고 싶다’ 등 자신의 곡과 다수의 OST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쌓아가고 있다.
모닝커피 새 디지털 싱글 ‘날 미워하지 말아 줘’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