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11월 7일 일본 도쿄 ‘단톡 펜콘’ 개최

입력 : 2025.10.16 23:59 수정 : 2025.10.17 00:03
  • 글자크기 설정
펜타곤 후이 펜콘 포스터

펜타곤 후이 펜콘 포스터

올라운더 아티스트 펜타곤(PENTAGON) 후이가 오는 11월 7일, 일본 도쿄 휴릭홀에서 단독 팬콘서트 ‘단톡 펜콘’을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뜨거운 만남을 예고했다.

공연 개최 측은 “후이가 11월 7일 도쿄 휴릭홀에서 하루 2회 공연으로 팬콘서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팬콘은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후이가 직접 기획 단계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자리”라고 전했다.

‘단톡 펜콘’에서는 후이가 팬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이벤트들이 다수 포함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기존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후이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들이 마련될 것으로 전해졌다.

후이는 이 공연을 통해 “오랜 시간 저와 함께 걸어와 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무대 위에서 제가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을 준비했으니, 단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관계자는 “후이가 무대에 대한 깊은 고민과 열정으로,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최고의 퀄리티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역대급 무대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후이의 ‘단톡 펜콘’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과 관련된 상세 정보 및 티켓 예매는 온라인에서 가능하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