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TVING)
밴드 새소년 황소윤이 환승 하우스 입주자들의 심경을 대변하는 새로운 OST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환승연애4’ 제작진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5 황소윤의 ‘Slow Burning Fir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Slow Burning Fire’는 새로운 인연과 지나간 인연 사이에서 마주한 내면의 혼란과 솔직한 감정을 그린 곡이다.
설렘과 죄책감 사이, 모순된 감정의 불씨가 서서히 타오르는 환승 하우스에서 입주자들은 그 감정의 근원을 알 수 없는 채로 밤과 낮을 방황하며 순간의 열정 속으로 자신을 던지고 있다.
감정 흐름을 음악으로 풀어낸 ‘Slow Burning Fire’는 황소윤의 독보적인 음색과 강렬한 R&B 사운드가 만나 색다른 매력을 전하며, 시청자들을 더욱 깊은 몰입으로 이끌 전망이다.
전 시즌 흥행 기록을 뛰어넘으며 ‘환친자’를 양산 중인 ‘환승연애4’는 황소윤을 비롯해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라이즈(RIIZE) 소희, 몬스타엑스 셔누, 수지 등 막강한 OST 라인업까지 구축하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의 새로운 회차는 5일 공개됐고 황소윤이 참여한 OST Part 5 ‘Slow Burning Fire’는 이에 앞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