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멋진 신세계’ OST
밴드 데이식스의 영케이가 ‘멋진 신세계’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SBS 금토드라마 ‘멋진 신세계’ OST Part.2 ‘영케이(데이식스) – 다시 돌아온 계절’이 1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영케이가 가 참여한 ‘다시 돌아온 계절’은 전생과 현생을 관통하며 마침내 서로에게 닿은 남녀 주인공의 운명적인 사랑과 그 시작의 벅찬 감정을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신스팝 곡이다.
영케이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보컬이 더해지며 두 주인공의 서사를 호소력 있게 전달며고 설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극 중 신서리(임지연)가 21세기에 적응해 가며 본격적인 인생 2회차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전생 속 차세계(허남준)와 운명적으로 마주한 모습이 공개되며 두 사람 사이에 얽힌 인연과 설렘 가득한 관계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