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면사랑, ‘2024 푸드페스타’서 대규모 분식 특별테마관

분식 제품 군에서 업계의 신흥 강자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면사랑이 ‘2024 푸드페스타’에서 개뮤고 분식 특별테마관을 운영한다.

면사랑은 3일과 4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24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이하 2024 푸드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면사랑 제공

면사랑 제공

푸드페스타는 식자재 공급업체, 삼성웰스토리가 식품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B2B(기업간거래) 식음박람회로, 삼성웰스토리가 선정한 우수협력사들이 초대된다. 올 해는 ‘식음 비즈니스 솔루션’을 주제로 HMR, 세계음식, 분식, 소스, 디저트, 수제 먹거리, 건강식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면사랑은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 푸드페스타에 참여하며 차별화된 상품 라인업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올해는 참여 규모를 확대해 ‘면사랑 분식’ 특별 테마관을 운영한다.

이번 특별 테마관은 면사랑이 새롭게 주력하고 있는 ‘떡볶이’와 ‘튀김’ 등 주요 제품을 내세우기 위해 기획됐다. 면사랑의 대표 제품인 ‘면’과 ‘소스’ 외 분식류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한편, 1:1 영업 상담을 진행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송대식 면사랑 B2B 영업본부 상무는 “이번 푸드페스타를 통해 면사랑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전시부터 시식, 샘플 제공, 참여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면사랑이 면과 소스 외에도 분식 떡과 튀김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