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생활

서울드래곤시티, 프라이빗 루프톱 웨딩 ‘카바나 시티 웨딩’ 출시

서울드래곤시티, 프라이빗 루프톱 웨딩 ‘카바나 시티 웨딩’ 출시

서울드래곤시티, 프라이빗 루프톱 웨딩 ‘카바나 시티 웨딩’ 출시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 루프톱 웨딩 상품인 ‘카바나 시티 웨딩(Cabana City Wedding)’을 출시한다고 22일 전했다.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는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 최상단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이다. 해외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서울드래곤시티는 이색적인 웨딩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톱에서 진행하는 ‘카바나 시티 웨딩’을 기획했다.

‘카바나 시티 웨딩’은 캐노피 프레임 등 입구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꽃장식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20m 길이의 버진로드 좌우로 꽃장식을 더해 주목도를 높인다. 또한 카바나 시티 중심에 설치되는 메인 아치 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전반적인 콘셉트는 플라워팀과 논의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신랑·신부의 취향을 반영한 웨딩을 완성할 수 있다. 수용 인원은 최소 8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다.

또 카바나 시티에는 풀(Pool)과 화이트 샌드로 채워진 모래사장이 설치돼 이색적인 콘셉트의 웨딩 스냅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웨딩은 하루에 한 팀만 진행해 여유로운 촬영이 가능하다.

웨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객실 1박(2인 조식 포함) ▲2인 시식권 ▲가족 차량 3대 발렛파킹 무료 등의 특전이 준비돼 있다. 선착순으로 ▲와인 및 음식 특별 할인 ▲신부 대기실 꽃장식 업그레이드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 웨딩’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쇼케이스를 개최하기도 했다. 쇼케이스에는 웨딩 관계자 및 예비 신랑·신부 130명이 참석했으며, 카바나 시티만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공간 연출을 선보였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는 이색적인 장소에서 신랑·신부가 본인의 니즈에 따라 꽃장식, 기타 데커레이션 등 웨딩 전반을 디렉팅하는 것”이라며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해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특색 있는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 ‘카바나 시티 웨딩’을 출시했으며, ‘카바나 시티 웨딩’은 서울드래곤시티 웨딩팀의 노하우에 서울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톱 다이닝이라는 공간적 특징이 더해져 신랑·신부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대 560명까지 수용 가능한 서울드래곤시티 웨딩은 고품격 서비스와 다양한 장소, 우수한 접근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카바나 시티 웨딩’ 이외에도 웅장함을 갖춘 그랜드 볼룸 한라홀 웨딩,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하는 인 스타일 웨딩, 돔 쉐입의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랑데부 웨딩, 엔터테인먼트 펍에서 파티 콘셉트로 즐기는 스카이 웨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