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레드힐코인, 4월 새로운 코인 스토어에 상장

레드힐코인, 4월 새로운 코인 스토어에 상장

레드힐코인이 새로운 코인 스토어(COIN STORE)에 상장됐다고 밝혔다.

레드힐(Red Heal)은 크립토 생태계의 확장과 유저 경험 개선을 목표로 하는 디파이 플랫폼이다.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 간 유연한 자산 교환을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레드힐은 크립토 자산을 위한 서비스에 통화 및 실물 자산을 위한 금융 브릿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덕분에 가상 자산을 위한 디파이와 실물 자산을 위한 핀테크 서비스를 오가며 투자할 수 있다.

레드힐은 플랫폼 내에서 유동성을 공급하는 사용자에게 유틸리티 토큰인 레드힐토큰(REDH)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토큰은 플랫폼 내 수수료 지불, 거래 보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또한 토큰을 얻고 활용하며, 또 재투자하는 방식으로 생태계를 키워나갈 수 있다.

레드힐 토큰을 이용한 비즈니스는 다양하다. 사용자는 결제와 거래, 송금, 스왑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돌려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REDH를 보유하여 예치하면 수수료 할인 및 DEX의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뿐만 아니라 파트너사와 함께 가치를 키울 수 있으며, 커뮤니티 리더들은 다양한 보상풀에서 경쟁하여 매일 그리고 매월 보상을 할당받을 수 있다. 또 REDH는 체인 간 스왑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 사용되며, 이는 플랫폼의 주요 수익원 중 하나가 된다.

장태헌 레드힐 대표는 “레드힐 토큰은 이종 자산 간 가치 교환의 촉진을 위해 발행되었으며, 초기 커뮤니티 멤버들은 레드힐을 활용하여 생태계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발행 개수는 총 15억 개로, 이중 커뮤니티를 위해 3억 개가 할당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