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생활

광동 메모리365, 갱년기엔 퀸슬림 올인원 ‘2024 KTCA한국소비자평가대상’ 갱년기 다이어트 부문 수상

건강기능식품 기업 광동 메모리365에서 갱년기엔 퀸슬림 올인원 제품이 ‘2024 KTCA한국소비자평가대상’ 갱년기 다이어트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우수브랜드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KTCA한국소비자평가대상’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 소비자 평가를 반영해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2024년도 갱년기 다이어트 부문 중 광동 메모리365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광동 메모리365, 갱년기엔 퀸슬림 올인원 ‘2024 KTCA한국소비자평가대상’ 갱년기 다이어트 부문 수상

특히 중장년 여성 소비자들의 갱년기 건강과 체지방 감소를 위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는 광동 메모리365는 식약처로부터 여성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소개되고 있다.

또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기능성 원료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카테킨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중장년 여성의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갱년기 다이어트 부문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게 되어 대단히 감사하다”며,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현재 광동 메모리365는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갱년기엔 퀸슬림 올인원’ 제품을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대 58%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