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생활

청주 윈윈정형외과,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협진 구축

윈윈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전문의 김민경 원장

윈윈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전문의 김민경 원장

청주에 위치한 윈윈정형외과는 관절 척추 질환으로 발생하는 통증을 비수술, 재활을 통해 치료하는 통증의학과 전문의 김민경 원장을 초빙하였다. 김민경 원장은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에서 인턴 및 전공의를 거쳐 강남 세브란스 병원 통증 임상강사를 지냈다.

김 원장은 목과 허리의 척추, 어깨, 무릎의 관절 질환의 치료 분야에서 전문성이 높은 의료진이다. 관절 척추 질환 증상과 사안에 따라 수술적 치료와 비수술적 치료로 나눠서 치료한다. 따라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들의 협진이 중요하다.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의 협진 체계 구축 통해 보다 나은 치료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박은수 대표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은 김민경 원장 초빙에 대해 “관절·척추 치료 분야에 있어 더욱 전문성 높은 진료를 기대한다.”라며 “통증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하기에 그에 맞춘 맞춤형 진료와 치료가 필요하다. 김원장의 합류로 우리 청주 지역에 더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김민경 원장은 “통증의학과는 관절·척추 치료에 있어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진료 과목이다. 따라서 치료를 고민한다면 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그동안의 통증 치료 임상경험을 살려 청주 지역 환자분들의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