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주류 앱 달리, 롯데면세점과 ‘달리 회원 전용 시크릿’ 혜택 연말까지 이어

통합 주류 앱 달리(Dali)과 롯데면세점이 국내외 온라인 주류 쇼핑을 비롯한 일상 속 특별한 ‘쉼’을 선사하기 위해 이달 16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달리 고객 전용 ‘시크릿 혜택 이벤트’을 진행한다.

주류 앱 달리, 롯데면세점과 ‘달리 회원 전용 시크릿’ 혜택 연말까지 이어

달리는 ‘남달리 유쾌한 어른들의 건강한 주류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국내 유일의 커뮤니티 기능을 구현하고 MZ 주류 애호가끼리 파티를 위한 푸드 페어링, 인기 맛집과 바, 각종 주류 프로모션 등에 관한 정보와 인플루언서의 와인·위스키 강좌 등 지식을 나눌 수 있게 지원하며 주류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시크릿 혜택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달리 회원은 달리 앱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해 관련 ‘시크릿 혜택 코드 10자리’를 찾은 후 롯데인터넷면세점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 또는 로그인해야 한다. 이 때 해당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면세 쇼핑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달리 고객은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 모두 시크릿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롯데면세점 멤버십의 등급을 바로 골드(GOLD)로 업그레이드받게 된다. 실적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순을 거쳐야 하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달리의 신규 및 기존 회원은 골드 등급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롯데면세점 골드 회원은 공통적으로 온·오프라인 쇼핑 구분 없이 최대 15% 할인 및 엘포인트(L.POINT) 최대 0.15% 적립을 받을 수 있고, 미국 달러 기준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추가 적립금 10달러를 받게 된다. 아고다 7% 할인 등 호텔 할인도 제공받는다.

이에 더해 달리 회원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용 시 제휴 포인트를 추가로 더 증정받는다. 100달러 이상은 8달러, 300달러 이상 25달러, 550달러 이상 40달러, 800달러 이상 70달러 등 최대 143달러의 제휴 포인트를 온라인 쇼핑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과의 제휴를 기념해 달리도 올해 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이 추천인 코드에 ‘롯데면세점’을 기입하면 달리 앱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달리는 또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롯데면세점달리’란 해스태그와 함께 ‘달리 X 롯데면세점 이벤트’ 내용을 게시한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남기면 된다. 7월 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Dali’ 로고의 스페셜 와인백을 증정한다.

달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롯데면세점과 함께 달리 회원만을 위한 시크릿 혜택 이벤트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달리 회원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롯데면세점의 여행 감수성이 서로 잘 어울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