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 오픈과 함께 다양한 매체 통한 소비자 접점 강화

지난 5월 수원 최대 규모 인테리어 전문 매장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 오픈

홈씨씨 인테리어 전 제품 비롯해 100여개 브랜드 3만5000여개 제품 구비

수원점 오픈 맞춰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으로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 노력

KCC글라스(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SNS를 통한 홍보를 강화하는 등 소비자 접점 늘리기에 주력하고 있다.

KCC글라스는 지난 5월 수원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을 신규 오픈했다.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

연면적 약 5934㎡(약 1795평)의 대형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에서는 다양한 창호가 전시된 창호 전시존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된 쇼룸 등을 통해 창호, 바닥재, 타일, 필름 등 홈씨씨 인테리어의 다양한 최신 제품을 직접 보고 인테리어 전문가로부터 시공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목재와 페인트를 비롯해 철물, 드릴, 접착제 등 DIY 자재 및 공구와 생활용품을 포함한 100여개 브랜드, 3만5000개 이상의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은 고속철도(KTX) 수원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수원역을 통해 ‘AK플라자 수원점’, ‘롯데 타임빌라스 수원’ 등과도 연결돼 쇼핑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KCC글라스는 수원점 오픈에 맞춰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한 홍보 활동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두 차례의 수원점 오픈 관련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6900여개의 ‘좋아요’와 200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

KCC글라스는 이와 함께 수원점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와 문화 행사를 비롯해 지역 IPTV 및 라디오 채널 광고 등 온오프라인 홍보 강화로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지역 최대 규모로 오픈한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이 수원을 대표하는 인테리어 쇼핑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SNS와 현장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