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네오위즈, ‘P의 거짓’ 아트북 선봬···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네오위즈는 ‘P의 거짓’이 미국의 유명 만화 출판사 ‘다크 호스 코믹스(Dark Horse Comics)’와 협업한 아트북을 선보이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오위즈, ‘P의 거짓’ 아트북 선봬···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P의 거짓’ 아트북은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 다양한 오브젝트의 컨셉 아트를 총 224 페이지 분량에 다채롭게 담았다. 원화와 미공개 아트워크 및 일러스트를 포함, 컨셉 아트별 초기 스케치부터 완성까지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여기에 디자인 의도 등을 설명한 코멘트도 더해 P의 거짓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현재 ‘아마존’과 ‘반스앤노블’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가격은 49.99 달러다. 아트북의 글로벌 정식 출시 일정은 오는 11월 12일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P의 거짓을 아껴준 글로벌 이용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아트북을 제작했다”며 “P의 거짓의 탄탄한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이용자 분들께 색다른 재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 호스 코믹스는 1986년 설립된 미국의 만화 출판사로, 만화 ‘헬보이’, ‘300’ 등을 출간한 바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파이더맨’ 등 인기 게임의 아트북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유명하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