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비즈라이프

뷰티 브랜드 ‘룰루아’ 모델된 김정현 “룰루랄라~”

뷰티 브랜드 ‘룰루아’ 모델된 김정현 “룰루랄라~”

배우 김정현이 뷰티 브랜드 룰루아(Lullua)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룰루아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배우 김정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를 글로벌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서 공개한다. 배우 김정현은 화보 속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뽐냄과 동시에,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보여주며 뷰티 화보의 정석을 선보였다.

룰루아의 Lua는 포르투갈어로 “달”을 의미하며, Lullulala는 기분이 좋을 때 사용하는 소리를 나타낸다. 이 두 단어를 합쳐서 만든 “Lullua”는 긍정적인 감정과 아름다움을 연상시키는 단어다.

룰루아(Lullua)는 화장품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 연구원 출신이 만든 ㈜스킨룸과 쿠션계 제조 경쟁력을 인정받는 코스맥스가 손잡고 쿠션을 개발했다. 여기에 국내 뷰티 브랜드 마케팅·기획·홍보를 전문으로 하는 캐스팅 허브의 대표 이건애가 힘을 모아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김정현은 ‘룰루아 글로우 문라이트 에센스 쿠션‘과 ’룰루아 워터리 톤업 선스크린‘ 그리고 ‘룰루아 플럼핑 글로우 립세럼’을 소개했다.

뷰티 브랜드 ‘룰루아’ 모델된 김정현 “룰루랄라~”

김정현은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 ‘학교 2017’,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꼭두의 계절’ 영화 ‘비밀’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김정현의 룰루아(Lullua) 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