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문화

“부모와 자녀, 조부모까지 모두 만족”…클럽메드, 다세대 가족여행을 위한 Tribe 서비스 제공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이상적인 가족여행의 목적지 ‘클럽메드’

3대로 구성된 8명 이상 대가족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Tribe 서비스

▲프라이빗 차량 픽업 ▲레스토랑 테이블 예약 ▲맞춤형 체크인 등 특별 케어

사진제공|클럽메드

사진제공|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3대 가족여행객만을 위한 ‘Tribe’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조부모•부모•자녀’ 3대로 구성된 대가족 투숙객에게 세심한 케어를 제공한다.

최근 경제력과 체력을 갖춘 베이비부머 세대가 조부모가 되면서 3대가 함께 혹은 조부모와 손주만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클럽메드는 온가족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빗 차량 픽업 ▲레스토랑 테이블 예약 ▲ 맞춤형 체크인 및 응대 ▲인접한 객실 배정 등 대가족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Tribe’ 서비스는 성인 3인을 포함하는 최소 8명 이상의 3대 가족일 경우 무료로 제공되며,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클럽메드 푸켓을 비롯하여 발리, 빈탄, 말레이시아, 홋카이도, 오키나와, 몰디브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클럽메드를 방문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7-8월 출발 기준으로 클럽메드 예약 데이터를 살펴보면 가족 단위 고객이 전체 숙소 예약량의 85%를 차지했다. 세대 차이에 따라 각자의 취향을 맞추기 어려운 가족여행에서도 이상적인 휴가지로 만들어주는 요소들이 클럽메드에는 많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자리한 넓은 리조트와 가족용 객실, 무엇보다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및 액티비티 활동, 아이들과 어른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뷔페, 전문 G.O가 상주하는 연령별 키즈클럽 등 가족여행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클럽메드에서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특별해지고,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평생의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클럽메드를 찾는 모든 가족 구성원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럽메드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몰디브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하면 성인 1인당 어린이 1명은 무료로, 청소년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숙박 기간이 12월 27일까지 적용되므로 여름 휴가철은 물론 추석 연휴와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미리 계획하기 좋다. 예약 기간은 오는 8월 28일까지다.

클럽메드는 전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개 이상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