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라이프 > 문화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여름 휴가 시즌 맞이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 2종 선보여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실내 워터 돔 ‘스플래시 베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실내 워터 돔 ‘스플래시 베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대표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썸머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어트랙션 중 하나인 실내 워터 돔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과 객실, 인룸 다이닝 서비스가 포함되었다. 해당 패키지로 객실을 예약할 경우, 객실 투숙객 전원이 이용할 수 있는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과, 인룸 다이닝으로 주문가능한 ‘버팔로 치킨윙과 병맥주 2병’을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객실 타입 및 일정에 따라 상이하다.

또다른 패키지인 ‘썸머 나잇 인 인스파이어’는 객실과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 그리고 오로라 바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스파이어는 일명 ‘돌고래 쇼’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디지털 스트리트 ‘오로라’에 새로운 콘텐츠인 ‘코즈믹 오디세이’와 ‘아프리칸 사바나’를 상영하고 있어, 여름 날 칵테일 바에서 디지털 아트 콘텐츠의 절경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7월 15일부터 구매 및 이용 가능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9월 20일까지이며, 예약은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 스트리트 ‘오로라’에 위치한 ‘오로라 바’

디지털 스트리트 ‘오로라’에 위치한 ‘오로라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