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공식] 박서준, 코로나19 확진…백신 3차 접종 완료 (전문)

박서준 공식 SNS

박서준 공식 SNS

배우 박서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24일 스포츠경향에 “박서준은 모든 촬영 현장으로 이동하기 전에 선제 대응 차원에서 자가진단키트를 통해 검사를 해왔다”며 “지난주 스케줄 진행 전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고 PCR(유전자증폭) 검사 후 지난 19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박서준이 코로나19 백신을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서준은 18일부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필요한 조처를 했다. 현재는 회복 단계로 특별한 증상은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서준은 지난해 ‘캡틴마블2’로 알려진 마블 스튜디오 영화 ‘더 마블스’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썸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박서준은 모든 촬영 현장 이동 전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가진단키트 검진을 해왔고, 지난주 스케줄 진행 전 자가진단키트 검진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와 PCR 검사 후 지난 19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며, 18일부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필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현재는 회복 단계로 특별한 증상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