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김태리×남주혁→보나, 13일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부른다

스튜디오 마음C 제공

스튜디오 마음C 제공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김태리, 남주혁, 보나(우주소녀), 최현욱, 이주명이 연기와 더불어 OST까지 참여한다.

11일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드라마 주연 5인방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담은 노래 ‘With’가 탄생했다. 일곱 번째 OST ‘With’를 통해 태양고팸이 전할 위로의 메시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13일 발매되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7번째 OST인 ‘With’에는 김태리, 남주혁, 보나(우주소녀), 최현욱, 이주명이 참여해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다.

‘With’는 마주한 고난과 좌절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이제 혼자가 아니에요 무거운 짐들 같이 들어 줄게요’, ‘내 손을 꼭 잡아요 그리고 서로를 믿어요’ 등의 가사로 담고 있는 곡이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펜싱 국가대표 나희도 역을 맡은 김태리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With’는 극 중 UBS 스포츠 기자 백이진 역의 남주혁, 펜싱 금메달리스트 고유림 역의 보나(우주소녀), 싸이월드 투멤남이 인생 목표인 문지웅 역의 최현욱, 전교 1등의 모범생이지만 해적방송 DJ로 활약하는 반전의 주인공 지승완 역을 맡은 이주명의 목소리로 이어지며 드라마와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꾸밈없이 풋풋하고 담백한 창법으로 맡은 파트를 소화하는 배우들의 목소리가 마치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건네는 진심 어린 위로처럼 표현, 2022년 힐링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곡은 다섯 명의 테마곡으로 다섯 명이 함께 우정을 나누는 장면에서 잘 어우러져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곡은 감성 인디 밴드 옥수사진관의 노경보가 작사, 작곡했다. 옥수사진관의 멤버인 노경보는 제10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대상 출신 뮤지션으로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아홉수 소년’ 등의 OST에 참여한 바 있다.

김태리, 남주혁, 보나(우주소녀), 최현욱, 이주명 등이 참여한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Part 7 ‘With’는 1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With’의 음원 수익금은 배우들의 이름으로 좋은 곳에 쓰여지도록 기부될 예정이라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한편, 김태리, 남주혁, 보나(우주소녀), 최현욱, 이주명이 출연하는‘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