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감성 장인’ 황가람, 웹툰 ‘오, 보이!’ OST로 묵직한 감동 선사···‘미련’ 발매

요구르트 스튜디오

요구르트 스튜디오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가람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미련’이 발매된다.

OST 타이틀곡 ‘미련’은 사랑이 떠나간 후 느끼는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실력파 작곡가 오세훈, 김만재, 글로디 (Glody), 필승불패가 합세해 명품 OST 넘버를 탄생시켰다.

또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아직 남아있는데 차마 하지 못한 말이 이렇게 많은데 너무 보고 싶어 그리워하는데/널 보낼 수 없는 미련들이 후회하고 있어 이미 떠나버린 너를 보며’처럼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가 묵직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호소력 짙은 보컬과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감성 장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황가람이 가창에 참여, 진정성 넘치는 목소리로 곡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황가람은 지난 2011년 그룹 나디브 EP 앨범 ‘메모리(Memory)’로 정식 데뷔했으며,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내 눈에 콩깍지‘,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바이트미’, ‘카페 앵커리지’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저력을 발휘했다.

‘오, 보이!’는 김윤이 작가의 작품으로,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흥미진진한 전개가 돋보이는 BL 웹툰으로 호평을 이끌고 있다.

황가람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미련’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