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전문] 에이핑크 4인, 초이크리에이티브랩 行

그룹 에이핑크.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핑크.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IST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에이핑크 멤버 4인의 거취가 정해졌다.

28일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측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어 “5월부터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며 “개인 활동 및 팀 활동에도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멤버 전원이 에이핑크 그룹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애정이 있는 만큼 그룹 해산 없이 팀 활동 또한 유지하기로 약속했다”며 기존 에이핑크 소속사였던 IST엔터테인먼트와 상호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측은 “앞으로도 에이핑크일 것”을 강조하며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부탁했다.

한편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는 IST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었다.

이하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측 전문

안녕하세요. 초이크리에이티브랩입니다.

걸그룹 에이핑크(Apink)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이들 네 명의 멤버들은 2023년 5월부터 새로운 소속사인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의 개인 활동 및 팀 활동에도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아티스트를 위한 따뜻하고 포용의 리더십으로 멤버들을 더욱 성장시킴과 동시에 행복한 추억들을 많이 만들어나갈 예정입니다.

멤버 전원이 에이핑크 그룹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애정이 있는 만큼 그룹 해산 없이 팀 활동 또한 유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당사는 에이핑크의 차후 활동과 관련 IST엔터테인먼트와 상호 협력해 나갈 것입니다.

에이핑크는 멤버들이 팬들에게 말했듯 ‘앞으로도 에이핑크’일 것입니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로운 여정을 그려나갈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에게 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