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9일 컴백’ 저스트비, 미니 4집 ‘÷ (NANUGI)’ 3종 오피셜 포토 공개 완료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저스트비(JUST B)가 3종 오피셜 포토로 공감대를 예고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4일까지 여섯 차례에 걸쳐 미니 4집 ‘÷ (NANUGI)’(나누기)의 3종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마지막 콘셉트 키워드는 저스트비의 커밍순 티저부터 등장했던 클로버(Clover)다. 저스트비 멤버들은 이번 앨범 키 컬러이기도 한 그레이, 핑크 색감의 착장과 가시덩쿨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저스트비는 댄디한 스타일로 앨범 전체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회색빛 삭막한 세상 속 핑크빛의 따뜻한 마음이 희망과 행복을 가져온다는 이야기가 저스트비의 훈훈한 비주얼로 설명되고 있다.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나눔과 실천, 그로 인한 변화라는 저스트비의 에코버스(ECO+Universe) 콘셉트는 직설적이면서도 유니크하게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전 세계 전 세대 공감대를 저격할 저스트비 새로운 활동이 기대된다.

‘÷ (NANUGI)’는 저스트비가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멤버들이 여러 트랙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전반적인 참여도를 높인 앨범이다. 미국 LA를 배경으로 한 트레일러부터 3종 오피셜 포토까지 저스트비의 성장을 다양하게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피셜 포토 공개를 마친 저스트비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새 타이틀곡 ‘MEDUSA’(메두사)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스트비의 유의미한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저스트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 (NANUGI)’는 오는 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