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애정전선 이상無”…이종석, 응원봉 들고 ♥아이유 응원

이종석-아이유. 에이스팩토리, EDAM엔터 제공

이종석-아이유. 에이스팩토리, EDAM엔터 제공

배우 이종석이 연인인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장을 찾았다.

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일 아이유 콘서트에 이종석이 왔다”는 글과 함께 목격담이 게재됐다.

아이유는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했다.

‘핑계고’에서 아이유와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찾은 유재석, 양세찬부터 박명수, 오나라, 박은빈, 이주영, 엑소 디오, 에스파 윈터, 강미나, 정채연, 최유정 등 여러 스타들이 관객석에서 포착됐다는 목격담도 이어졌다.

특히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종석이 객석에 앉아있는 사진이 게재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일반 관람객들 사이에서 체크 무늬 셔츠를 입고 모자를 착용한 채 응원봉을 들고 조용히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의 찬미’ 등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신재하와 함께 앉아 있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 2022년 12월 31일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빅마우스’ 대상 수상 소감으로 “군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다. 그분께 이 자리에서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아주 오랫동안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 그 친구를 보면서 ‘그동안 더 열심히 살아 놓을걸, 좋은 사람일걸’ 이런 생각을 꽤 많이 했다. 지나온 날들에 대해서 반성도 많이 했던 것 같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양 측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