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라포엠 웃겼다, 이번엔 ‘파묘’ 패러디 ‘파무’

‘여름밤의 라라랜드2’ 개최

OST 콘서트 매진 기록

라포엠 ‘여름밤의 라라랜드2’ 포스터. 스튜디오 잼(Studio JAMM)

라포엠 ‘여름밤의 라라랜드2’ 포스터. 스튜디오 잼(Studio JAMM)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OST 콘서트를 매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오는 5월 18일~19일, 5월 25일~26일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개최하는 가운데,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여름밤의 라라랜드2’는 라포엠이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아우르는 OST를 황홀한 무대로 풀어내는 콘서트다. 이번 공연에서 라포엠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라포엠은 ‘여름밤의 라라랜드2’ 포스터에서 영화 ‘관상’, ‘파묘’를 패러디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멤버들은 영화 속의 주인공으로 재치 있게 변신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해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공연 어벤져스’의 진가를 발휘한 라포엠이 이번 공연에서 펼칠 환상적인 하모니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라포엠의 OST 콘서트는 다음 달 18일~19일, 25일~26일 총 4일간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