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전문] ‘슈스케2’ 박보람 돌연 사망

박보람 프로필.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크게보기

박보람 프로필.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스타 K’ 출신 가수 박보람이 사망했다.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입장을 전하며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됐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부고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전했다.

이어 “슬픔에 빠진 유가족과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는 당부와 함께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이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낸다”고 밝혔다. 이에 경찰 측은 현재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보람은 2010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실력 있는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2014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박보람은 ‘예뻐졌다’,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등을 히트 시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 비보 전문

제나두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