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임영웅 ‘무지개’ 멜론 3억 스트리밍↑

멜론 스트리밍 카드

멜론 스트리밍 카드

가수 임영웅의 노래 ‘무지개’ 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3.36억회 스트리밍을 돌파하면서 인기를 빛내고 있다.

지난 2022년 5월 2일 발매된 정규 1집 ‘IM HERO’에 수록된 ‘무지개’ 음원은 22일 기준 멜론 스트리밍 3억을 넘어섰다.

‘무지개’는 멜론 Top 100 일간 차트를 600일 넘게 연속 진입 중이며, 지난 2022년 KBS 뮤직뱅크 출연 당시 그해 최고의 시청율을 기록한 바 있다.

‘무지개’ 뮤직비디오는 감미롭고 달달한 목소리로 기분 좋은 텐션을 선사하는 임영웅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2186만 뷰를 기록했다. 콘서트 영상도 1584만 뷰를 돌파하면서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무지개’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귀공자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은 팬심을 사로잡는다. 그가 여유 있는 모습으로, 어둠이 내려앉은 거리를 무심히 걷는 장면은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팬들은 해당 영상에 “감미로운 음색에 취하고 심장을 두드린다” “매혹적인 보이스에 빠지게 될 수밖에 없다” “노래를 들으면 하늘색 배낭에 행복을 가득 담아 일상을 벗어나 어디든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곳으로 여행하고 싶다”고 반응했다.

한편, 임영웅은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끝없는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