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2024 한류인플루언서대상 어워즈’ 6월 5일 연다

HR 엔터테인먼트 제공

HR 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플루언서들의 대축제 ‘제2회 한류인플루언서대상 어워즈’가 열린다.

주최측은 23일 “2024년 상반기 동안 유튜브,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연예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등을 선별하여 분야별로 시상하는 2024 한류인플루언서대상 어워즈가 오는 6월5일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엑소미어ㆍ메모리슬립이 주최하고 HR엔터테인먼트ㆍ(주)3일애 공동주관, 이아일 프로듀서가 기획과 연출을 맡은 이번 시상식에는 그랜드크리에이터, 한류가수, 드라마, 영화, 라이프, 콘텐츠, 퍼포먼스, 프로듀서, 바디, 피트니스, 헬스, 뷰티, 멀티테이너, 해외 아티스트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는 문화 예술인에게 수상할 예정이다.

제1회 한류인플루언서대상 어워즈에서는 가수 김장훈의 스페셜 무대를 시작으로 그랜드 크리에이터 부문’에는 234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A-YEON(뮤직 플랫폼), 동네놈들(구독자157만명), 이지Leezy(구독자137만명), 깨방정(구독자81만명), 코이티비 KOITV(구독자119만명) 등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들이 수상하였다.

제2회 한류인플루언서대상 어워즈 주최사 메모리슬립 대표 김영문 조직위원장은 “뜻깊은 시상식의 조직위원장을 맡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인플루언서들의 축제인만큼 모두에게 기억에 남는 시상식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4 한류인플루언서대상 어워즈는 오는 6월 5일 강서구 스카이 아트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