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라포엠 ‘미로’ MV티저 공개

스튜디오 잼(Studio JAMM)

스튜디오 잼(Studio JAMM)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신곡 ‘미로(Mirror)’로 전에 없던 새로운 매력을 뽐낸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MIRROR(미로)’의 타이틀곡 ‘미로(Mirro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기가 피어오르는 차량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라포엠은 혼란한 상황에서도 강인한 눈빛으로 고난을 이겨내리라는 단단한 의지를 드러냈다.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비트의 음원 일부가 처음 공개된 가운데, 영상 말미에는 멤버 최성훈이 붉은 꽃잎 위로 쓰러져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MIRROR’에는 미로에 갇힌 듯한 역경 속에서도 도전의 꽃을 피워내겠다는 라포엠의 각오가 담겼다. 라포엠은 아이브의 ‘After LIKE’를 탄생시킨 서지음 작사가와 글로벌 작곡진이 만든 ‘미로(Mirror)’, 라포엠의 미니 2집 수록곡 ‘닻 (Anchor)’으로 호흡을 맞춘 브라더수와 김진아 (Jina)가 참여한 ‘Rose(로즈)’ 등 더블 타이틀곡으로 유니크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인다. 라포엠은 또한 데뷔 첫 이지 리스닝 음악에 도전,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예고한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IRROR’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