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판타지 보이즈, 청량과 풋풋 사이 어딘가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기존 콘셉트와 180도 다른 풋풋한 매력으로 컴백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25일 자정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케이단, 김규래, 오현태, 홍성민, 김우석의 미니 3집 ‘MAKE SUNSHINE’(메이크 선샤인) 콘셉트 포토 B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부드럽거나 애교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모습이다.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교복 스타일링은 물론, 차분하고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풋풋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가 앞서 발매했던 앨범들에서 강렬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을 정조준했다.

​새로운 콘셉트가 담긴 신보 ‘MAKE SUNSHINE’에는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를 비롯해 수록곡 ‘몰랐어 첫사랑인지 스쳐가는 감정인 건지’, ‘Feeling’(필링),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 어쿠스틱 버전까지 총 네 곡이 담겼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5월 2일 미니 3집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로 컴백한다. 또한 오는 6월 19일에는 일본에서 전격 데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