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도경수, 음악적 ‘성장’이 돋보인다

도경수. 컴퍼니수수

도경수. 컴퍼니수수

도경수의 새 앨범 비하인드 클립이 공개됐다.

25일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공식 SNS를 통해 도경수의 새 미니 앨범 ‘성장’ 비하인드 클립을 공개했다.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삶의 여정 속에서 봄날의 꽃처럼 만개하는 다채로운 성장을 주제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클립은 도경수의 특유 매력이 돋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첫 번째 클립에서는 도경수의 서정적인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마치 우주처럼 꾸며진 공간 속 누군가를 기다리는 그의 모습이 인상 깊다. 짧은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영상을 통해 도경수의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두 번째 클립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도경수의 소년미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담겨있다. 바람을 맞으며 카메라 앞에서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는 그의 모습은 여심을 녹이기에 충분했다. 풍광 속에서 빛나는 도경수의 싱그럽고 해사한 자태는 앞으로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며 다음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도경수의 음악적 성장이 돋보이는 새 미니 앨범 ‘성장’은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를 담은 타이틀곡 ‘Mars’(‘마스’)를 비롯해 사랑하는 상대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터질 듯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Popcorn’(‘팝콘’), ‘우리가 몰랐던 것들 (Simple Joys)’, ‘오늘에게 (Good Night)’, ‘매일의 고백 (My Dear)’, ‘어제의 너, 오늘의 나 (About Time)’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도경수의 음악적 감성을 통해 리스너들이 위안과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5월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