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김우진 ‘아이 라이크 더 웨이’, 여심저격 무대 ‘엠카’로 출발

KMR 제공

KMR 제공

가수 김우진이 본격적인 신곡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김우진은 2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3집과 동명의 타이틀곡 ‘I Like The Way’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I Like The Way’는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펑키한 기타 사운드 위로 김우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진 팝 댄스곡이다.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기보다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겠다는 당당하고 주체적인 메시지가 담긴 가운데, 김우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김우진은 ‘I Like The Way’를 통해 한층 진화한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음악적으로 깊이를 더했으며, 비주얼과 퍼포먼스적인 측면에서는 김우진의 절제된 섹시함을 만나볼 수 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맞춰 얼굴과 손목을 돌리는 동작이 포인트다.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김우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본인을 억압하던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김우진의 당찬 포부가 앨범 전반에 녹아 있다. 특히, 김우진은 신보를 통해 팝, 알앤비, 아프로비트, 발라드 등 폭넓은 장르에 도전한 데 이어 대부분의 악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김우진은 오늘(25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I Like The Way’ 컴백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