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엔싸인(n.SSign), 세 번째 타이틀곡 ‘Love, Love, Love Love Love!’ 활동 돌입!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아이돌그룹 엔싸인(n.SSign)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엔싸인은 2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it’s Live)’와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Happy &(해피 앤드)’의 세 번째 타이틀곡 ‘Love, Love,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 무대를 선보였다.

엔싸인은 ‘잇츠라이브’에서 “벌써 세 번째 출연이다. 처음으로 ‘Love, Love, Love Love Love!’의 안무를 보여드리겠다. 제목에 걸맞게 하트가 다섯 개 나온다. 다섯 개의 하트로 여러분께 사랑을 전하겠다”라며 사랑스러운 안무를 소개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엔싸인은 밴드 버전의 ‘Love, Love, Love Love Love!’ 무대를 펼쳤다. 엔싸인의 사랑스럽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긍정 에너지가 느껴지는 라이브 및 안무로 사랑을 전했다.

또 ‘엠카’ 무대에서는 엔싸인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욱 빛났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와 함께 엔싸인의 밝은 에너지 넘치는 귀여운 무대 매너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Love, Love, Love Love Love!’는 일상 속 모든 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드는 짜릿한 사랑을 발랄하게 묘사한 이지리스닝 곡이다. 사랑을 노래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심장 박동처럼 두근대는 드럼 소리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한다.

엔싸인은 지난 2월 ‘Happy &’를 발매하고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였다. 대체 불가한 청량함이 담긴 첫 번째 타이틀곡 ‘Happy &’와 색다른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타이틀곡 ‘펑크 잼(FUNK JAM)’으로 활동하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엔싸인은 ‘Happy &’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일본 K-팝 톱 송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후보, 초동 판매량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