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SG워너비 “7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깜짝 발표

(주)더블에이치티엔이, (주)목소리, (주)씨나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주)더블에이치티엔이, (주)목소리, (주)씨나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컬그룹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가 오는 7월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3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광주, 대전, 부산 등에서 전국투어 중인 SG워너비는 지난 4일 오후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SG워너비 콘서트 : 우리의 노래’ 인천 공연에서 오는 7월 20일, 21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의 앙코르 공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SG워너비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2016년 이후 8년 만에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우리의 노래’는 전국 연일 매진을 기록, 티켓 파워를 입증했으며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자 이에 화답하고자 앙코르 공연을 확정했다.

SG워너비는 “이번 20주년 공연이 여러분들의 마음에서 마음으로 이어지면서 전국의 모든 공연을 매진시켜 주시고 찾아와 주셔서 그 감사한 마음 다시 한 번 전하려고 준비했다”면서 “앙코르 콘서트를 할 수 있는 것 또한 여러분들 덕분이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했다.

SG워너비 콘서트 ‘우리의 노래’는 SG워너비가 데뷔 20주년을 목표로 오랜 시간 준비하고 공들인 공연으로 지난해 3월 코로나19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후 첫선을 보였다.

SG워너비 명불허전 라이브와 진심이 담긴 무대 매너를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공연 ‘우리의 노래’는 관객들의 호평과 생생한 입소문을 타고 SG워너비만의 저력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다.

SG워너비 콘서트는 전 세대에 걸쳐 모두가 따라부를 수 있는 노래들을 통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그리며, 단순히 음악을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다.

SG워너비와 관객들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공연 ‘우리의 노래 2024 앙코르’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 단독으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