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전문] 김지원 측, 안전사고 우려에 “선물·촬영 삼가 바라”

김지원. 연합뉴스.

김지원. 연합뉴스.

배우 김지원 소속사가 최근 공항에서 불거진 안전 문제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김지원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16일 공식 입장을 통해 “김지원의 국내외 공항 입출국 시 많은 인파가 몰리며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이지음스튜디오는 팬들을 향해 몇 가지 당부의 말을 전했다.

먼저 “안전거리 확보를 위해 무리한 촬영 및 편지와 선물 등을 직접 전달하는 등의 행위는 삼가 바란다. 편지와 선물은 소속사로 보내주면 배우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보안상의 이유로 일반구역 이외 출국장 및 면세구역에서의 모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자제해 달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티스트를 향해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며, 모두의 안전을 위해 다시 한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린다. 당사 또한 아티스트와 팬들을 포함한 모든 보행자의 안전이 최우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김지원은 싱가포르에서 명품 브랜드 프로모션에 참석한 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이날 김지원을 향해 몰려드는 인파에 김지원은 연이어 안전사고 위험에 노출됐다. 이에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의 미흡한 대처가 도마 위에 올랐다.

이날 공항에는 별도의 포토라인이 마련되지 않아 김지원의 바로 옆까지 팬들과 취재진 등이 몰려들었다. 수많은 인파에도 경호원은 단 두 명뿐, 경호원들은 팬들을 제지하며 김지원을 보호했다. 3일 전인 12일 출국길에서도 비슷한 상황을 겪었음에도 개선이 없자 팬들은 소속사를 향한 불만을 표출했다.

이하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하이지음스튜디오 아티스트들의 국내외 공항 입출국 스케줄 관련해 당부의 말씀 전합니다.

최근 김지원 배우의 국내외 공항 입출국 시 많은 인파가 몰리며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안전상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모두의 안전에 대비하고자 몇 가지 안내 말씀드립니다.

먼저, 안전거리 확보를 위해 무리한 촬영 및 편지와 선물 등을 직접 전달하는 등의 행위는 삼가 바랍니다.

편지와 선물은 소속사로 보내주시면 배우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보안상의 이유로 일반구역 이외 출국장 및 면세구역에서의 모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티스트를 향해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며, 모두의 안전을 위해 다시 한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당사 또한 아티스트와 팬분들을 포함한 모든 보행자의 안전이 최우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