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가수 밈(mim),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잊었다 생각했었나 봐요’ 발매

요구르트 스튜디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밈(mim)이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주자로 활약했다.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잊었다 생각했었나 봐요’가 발매됐다.

‘잊었다 생각했었나 봐요’는 사랑했던 사람을 우연히 마주친 후 느낀 감정을 담은 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잊었다 생각했었나봐요 눈앞이 캄캄해지고 갑자기 눈물이 흘러내려/한참을 멍하니 서있네요 그냥 지나쳐 버릴 걸 왜 그런지 너무 슬퍼’처럼 현실적인 노랫말이 마음을 더욱 울렸다.

이 곡은 밈이 가창에 참여해 호소력 짙은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했다.

여러 아티스트 앨범과 인기 웹툰과 드라마 OST 작업으로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건치가 합세해 매력적인 넘버 탄생을 알렸다.

밈(mim)은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싱글 발표 및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밈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잊었다 생각했었나 봐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