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가수 진욱 “김소연, 만능 엔터테이너 스타일 나와 비슷해” (미스터로또)

TV조선 캡처

TV조선 캡처

가수 진욱이 돋보이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진욱은 지난 17일에 방송된 TV조선 ‘미스터로또’의 ‘소문난 칠공주와 일곱 왕자님’ 특집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였다.

진욱은 ‘미스트롯3’ TOP7 김소연과 함께 짝을 이뤄 등장했다. 금장이 돋보이는 화이트 제복 차림의 ’왕자님 스타일‘로 변신한 진욱은 화려한 비주얼로 이목을 모았다.

진욱은 김소연과 대결을 펼쳤다. 진욱은 김소연에 대해 “엄청난 끼를 보고 끝까지 살아남으실 거라고 생각했다”며 “저희가 비슷한 점이 있다. 노래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만능 엔터테이너다. 스타일이 비슷하다”고 밝혔다.

진욱과 김소연은 각각 ‘미스터트롯2’, ‘미스트롯3’ 인생곡 미션에서 금잔디의 곡을 부른 공통점이 있었다. 이에 두 사람은 대결곡으로 모두 금잔디 곡을 선곡하며 대결에 기대감을 높였다.

진욱은 “제가 금잔디 선배님 곡을 잘 살린다. 콧소리를 제대로 보여드리겠다”며 자신감을 보였고, 이어 금잔디의 ’청풍명월‘ 무대를 펼쳤다. 남성 보컬로 ’청풍명월‘을 재해석한 진욱은 콧소리 창법을 새롭게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고 밝은 에너지로 가득찬 무대를 완성해 박수를 받았다.

진욱은 지난 11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2024 진욱 황민호 황민우 김태연 효 콘서트-대구’를 성료했다. 이어 오는 6월 1일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진욱과 최수호가 함께하는 ‘트롯컬렉션’ 콘서트를 개최하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