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장안의 화제’ 장윤정 “질 자신이 없다”···안정환과 첫 팝업 대결서 당찬 자신감

MBC ‘장안의 화제’ 캡처

MBC ‘장안의 화제’ 캡처

가수 장윤정이 ‘장안의 화제’ 첫 방송부터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오후 10시 MBC ‘장안의 화제’가 첫 방송 된 가운데, 장윤정이 안정환과 대망의 첫 팝업 대결을 펼쳤다.

충청남도 청양을 방문한 장윤정은 안정환 팀과의 대결에 앞서 “질 자신이 없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청양 콩으로 승부를 보기로 결심한 장윤정은 청국장, 두부김치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장윤정은 장사에 앞서 시장에서 정보 수집은 물론, 좋은 재료를 구하기 위해 일대일 공연까지 선보이는 등 빛나는 노력을 펼쳤다. 장승 축제에서 본격적으로 장사를 시작한 장윤정은 팝업 트럭을 오픈, “손이 얼마나 빠른지 보여주겠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장윤정 요리 냄새에 반한 손님들은 단숨에 팝업 트럭 앞으로 모였고, 첫 팝업부터 모든 음식을 매진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어 장윤정은 안정환과 같은 장소에서 만나 대망의 첫 대결을 펼치게 됐다.

장윤정은 음식 준비와 동시에 높은 텐션으로 적극 홍보에 나섰고, 손님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대결 결과 승리를 거둔 장윤정은 “대결을 할 만한 팀을 데려와”라고 외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장윤정의 요리 실력과 넘치는 에너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장안의 화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