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NOWADAYS(나우어데이즈), 음악방송 빛낸 5인 5색 훈훈 비주얼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방송 캡처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방송 캡처

신예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을 뽐냈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25일과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싱글 1집 ‘NOWADAYS’의 수록곡 ‘TICKET’(티켓)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은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올 화이트 스타일링의 세련되고 댄디한 착장으로 소년과 남성을 아우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빛나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감탄을 자아낸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빈틈없는 실력으로 놀라움을 더했다. 멤버들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시원시원한 보컬과 쫀득한 래핑을 선보이며 듣는 재미를 극대화했고, 전원이 수준급의 댄스를 자랑하며 ‘차세대 실력파 보이그룹’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지난달 2일 데뷔한 신인 그룹임에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상지대학교 등 각종 대학교 축제 무대에 연이어 출연하는 등 남다른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5세대 핫루키’의 저력을 입증하며 점차 이름을 알리고 있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오는 30일 부산대학교, 31일 세종대학교 축제 무대에 올라 또 한 번 당찬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