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조문근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주자

더하기미디어

더하기미디어

가수 조문근이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가창에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내 손을 잡아요’가 발매된다.

‘내 손을 잡아요’는 사랑의 시작과 함께 벌어지는 마법 같은 일상의 변화, 그 두근거리는 순간을 표현한 곡으로, ‘설명 못 할 이끌림/달에 끌린 저 파도처럼 난/그대만 향하죠’처럼 유려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특히 조문근 특유의 감성 짙은 보이스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god 김태우, 소향, 알리, 주호, 송하예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국내외 앨범 및 OST 작업에 참여한 히트 메이커 고병식과 이형성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으로 탁월한 음악 역량을 보여준 조문근은 각종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감성 천재 뮤지션’으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조문근이 가창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내 손을 잡아요’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