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투어스, 신곡 ‘hey! hey!’ 6월 5일 발매 확정

그룹 투어스 앨범 재킷.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투어스 앨범 재킷.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대세 신인’ TWS(투어스)가 신곡 ‘hey! he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6월 5일 선공개한다.

플레디스엔터에 따르면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29일(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SUMMER BEA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신보 수록곡 중 하나인 ‘hey! hey!’ 오피셜 포토와 티저 영상이 5월 30일과 6월 3일에 각각 베일을 벗는다. 이후 TWS는 6월 5일 ‘hey! he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다.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자극할 다채로운 콘텐츠는 미니 2집 ‘SUMMER BEAT!’ 발매 전까지 계속된다. 6월 13일 트랙리스트, 14일 앨범 트레일러, 17~19일 앨범 오피셜 포토, 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1~22일 타이틀곡 오피셜 티저 등이 예정됐다.

TWS의 미니 2집 ‘SUMMER BEAT!’는 6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청량한 음악과 비주얼로 인기를 끈 TWS인 만큼 올여름 이들이 들려줄 ‘SUMMER BEAT!’에 큰 관심이 쏠린다.

투어스 미니 1집 ‘Sparkling Blue’는 써클차트 기준 50만 장 넘게 팔렸고,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찍은 뒤 4개월이 지난 현재도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