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종합] 김준호 “♥김지민에 프러포즈 총 4번 할 것”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코미디언 김준호가 현 연인인 코미디언 김지민에 대한 프러포즈 계획을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배우 이종혁과 이필모, 구성환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이종혁과 이필모가 각각 아내를 만난 상황에 대해 “두 분은 극과 극이다. 이종혁 씨는 아름다운 로맨스로 사랑을 이뤄냈고 이필모 씨는 가공적인 방송 소개팅에서 만났는데 결혼했다”고 했다.

이종혁은 그의 팬과 결혼했으며, 이필모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내 서수연을 만나 식을 올린 바 있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 하던 출연진들은 이필모의 프러포즈에 주목했다. 이상민은 “여자들이 최악으로 뽑는 공개 프러포즈”라며 일화를 물었다. 이필모는 “연출하시는 분부터 전 배우들까지 치밀하게 준비했다. 대관을 해서라도 이런 걸 해보고 싶었다”라고 했다.

이필모는 연애과정을 낱낱이 공개한 김준호에 대해 “(공개 결혼을) 저는 찬성한다. 기록이 남지 않냐. 언제든지 꺼내볼 수 있는 기록이 남지 않냐”라고 했다.

여기에 이종혁은 “헤어지면?”이라고 일침을 가해 폭소를 일으켰다. 그는 “(이필모는) 처음이지만, 여기는 두 번째다”라고 해 김준호를 비롯한 돌싱 탁재훈, 이상민, 김원희까지 저격해 웃음을 안겼다.

리얼 연애 콘셉트 방송을 지양한다는 탁재훈은 “방송으로 만나 현실로 될 확률이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며 단호하게 말하며 소신을 지켰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이어 김준호는 프로포즈 계획에 대해 “진짜로 한 번 하고,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한 번 하고, ‘돌싱포맨’에서 한 번 하고, ‘조선의 사랑꾼’에서 한 번 하고. 총 4번 챙기면 4회 분량 나온다”며 파격 프러포즈 일정을 예고했다.

다만 탁재훈은 “그럼 신혼여행은 ‘독박투어’로 가냐”고 물어 폭소를 유발했다. 김준호가 출연중인 ‘독박투어’는 복불복 게임에 패배한 사람이 여행비를 지불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한편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