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공식] 박성은, 김채은·연오와 한솥밥

박성은. LEAD엔터테인먼트

박성은. LEAD엔터테인먼트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지닌 박성은이 LEA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LEAD엔터테인먼트는 “대학로 연극무대에서 연기하고 있는 박성은 배우의 연기력과 매력에 심취했었다. 박성은 배우가 무대공연과 더불어 방송매체와 스크린에서도 본인의 연기력과 매력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서포트를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연극과 독립영화계를 사로잡은 박성은은 한양대학교 한국무용과를 졸업한 후 연기의 매력에 빠져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에 재 입학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독립영화 ‘바게트’로 연기에 첫 발을 내딛은 박성은은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한 작품 행보를 이어온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이다. 독립영화 ‘UNIFF 정은은 싫어한다, 그리고 영선은’, ‘서울예술대학교 숏버스 썸뜩행’, ‘영화의전당 제작 오늘의 지수’ 와 연극 ‘한국예술종합학교 낭독극 : 건널목 교차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사랑스런 신을 위한 DIY안내서’ 등 맡은 캐릭터마다 주저하지 않는 다양한 변신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한편, LEAD엔터테인먼트는 이재우, 김채은, 연오, 김철윤, 임철형, 안지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매니지먼트사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