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케플러, K팝 아티스트 최초 일본 돈키호테와 컬래버 성사!

웨이크원 제공

웨이크원 제공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K팝 아이돌 최초로 일본 돈키호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29일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일본 대표 유통사 돈키호테와 손잡고 협업 상품 및 테마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케플러 컬래버레이션 MD 상품은 6월 8일부터 일본 내 돈키호테 대상 점포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추후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MD 상품은 케플러 멤버들의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 카드와 포토카드 홀더뿐 아니라, 스마트폰 링, 티셔츠, 미니 파우치, 랜덤 캔뱃지, 저지 등 총 9가지 종류로 팬들의 소장 가치를 더한다.

케플러는 테마송으로도 현지 팬들과 만난다. 케플러가 직접 부른 돈키호테의 테마송은 일본 전국 돈키호테 점포 내에서 송출된다. 또 실제 점포 내에서는 해당 음원과 더불어 멤버들의 코멘트 오디오도 함께 노출돼 특별함을 더할 전망이다.

케플러는 일본에서 데뷔 싱글 ‘FLY-UP(플라이-업)’, 두 번째 싱글 ‘FLY-BY(플라이-바이)’, 세 번째 싱글 ‘FLY-HIGH(플라이-하이)’를 발매하며 ‘FLY’ 시리즈를 완성하고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개 연속 ‘골드’ 음반 인증을 받았다. 또 지난 3월 개최한 데뷔 첫 일본 팬 콘서트 ‘FLY-HIGH’를 통해 약 3만여 명의 관객을 만났다. 이러한 인기와 더불어 일본 돈키호테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소식까지 알려지며 일본 내 케플러의 뜨거운 영향력을 실감케 한다.

케플러는 오는 6월 3일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팬덤명)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국내 첫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