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김해준 ‘맛녀석’ 새 시즌 합류 “생각지도 못했다”

김해준. ‘THE 맛있는 녀석들’의 제작발표회.

김해준. ‘THE 맛있는 녀석들’의 제작발표회.

‘맛있는 녀석들’의 김해준이 전 시즌에 이어 새 시즌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가든호텔에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방송인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이 참석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2015년 첫 방송을 시작하여 꾸준한 인기를 유지 중인 대한민국 대표 먹방 프로그램. 지난 2월 방송을 잠시 중단했다가 멤버 변화를 거쳐 ‘THE 맛있는 녀석들’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엔 1기 원년 멤버 김준현과 문세윤이 다시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김해준은 ‘맛녀석’ 새 시즌 섭외 소식에 “생각지도 못했다”며 “전 시즌에서 부족한 점, 못 보여준 것들이 많았는데 기회를 주시려는 것 같았다. 다시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김해준은 ‘맛있는 녀석들’ 2기 멤버 중 유일하게 새 시즌을 함께하게 됐다. 김해준은 2기 멤버 3명이 하차한 것에 대해 “전 시즌에 함께한 분들도 좋은 분들이셨다. 그때의 상황이 있고 지금의 상황이 있는 거 같다. 어쨌든 내가 적응을 잘해야 하는 거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아쉬운 점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당시에 함께 재밌게 촬영을 했기 때문에 전 시즌에 대한 후회는 없다”고 말했다.

또 “지금 세 형님이 끊임없이 편하게 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느낀다. 현재에 최선을 다 해야 하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1일(금) 오후 8시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