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ONE PACT(원펙트), 불가 퍼포먼스 활약 신곡 ‘꺼져’···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부터 KBS2 ‘뮤직뱅크’ 까지 점령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과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과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아이돌그룹 ONE PACT(원팩트)가 ‘심플리케이팝’과 ‘뮤직뱅크’에 연달아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자신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원팩트는 14일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의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꾸몄다.

먼저 ‘심플리 케이팝’ 무대에 오른 원팩트는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선보였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표정과 제스처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고,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퍼포먼스와 함께 안정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래핑으로 원팩트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뮤직뱅크’에서는 각자의 매력을 살린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한층 더 짙어진 임팩트를 남겼다.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청량함과 관능미를 돋보이게 만들었고, 격정적인 리듬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구간에서 시원시원한 ‘칼군무’를 쉴 새 없이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원팩트는 하루에만 두 번의 무대를 완벽하게 완성시키면서 앞으로 이어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지난 7일 발매한 원팩트의 신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진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Rap/hiphop-Dance 장르의 곡으로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7개월간 응축된 에너지를 폭발시키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원팩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