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전문] 조권, 큐브엔터 떠난다 “전속 계약 종료”

조권 인스타그램

조권 인스타그램

가수 겸 뮤지컬배우 조권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7년 여정을 마무리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조권과의 충분한 논의 끝에 2024년 6월 17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소속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조권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조권을 항상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권 역시 공식 입장문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며 “큐브엔터테인먼트와도 소중했던 긴 인연, 그동안 감사했다”고 적으며 아름다운 이별을 고했다.

2008년 2AM으로 데뷔한 조권은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하는 큐브엔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조권을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권의 큐브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관련하여 공식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조권과의 충분한 논의 끝에 2024년 6월 17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소속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조권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조권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