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DK(디셈버), 웹툰 ‘세이렌’ 컬래버 참여···‘안아줘’ 발매

TOON STUDIO 제공

TOON STUDIO 제공

가수 DK(디셈버)가 담백한 감성으로 리스너들 공감을 자아냈다.

DK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안아줘’를 발매했다.

‘안아줘’는 언젠가는 만나게 될 운명 같은 사랑을 기다리는 사람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DK만이 표현할 수 있는 담백하지만 시원한 보컬과 매력적인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올여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한 음악을 완성했다.

“어떡해야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 지친 날 안아줄 그대여 / 그 후에야 내 모습을 찾을 것 같아 / 내게 나타나 안아줘 / 매일 내 꿈속에 나타나 주길” 등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가 DK의 목소리와 만나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같이 살자’ 등 활발한 앨범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에는 2024 단독 콘서트 ‘피어오름’을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서 만났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세이렌’은 원작 소설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를 웹툰화 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이미 두꺼운 팬층을 자랑하는 원작에 웹툰 작가 포야의 그림이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작화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북미,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프랑스에서도 2030 여성 독자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DK가 참여한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안아줘’는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