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WOOAH(우아), 핫 컴백! 웅장한 걸크러시 ‘POM POM POM’ (엠카운트타운 다운)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걸그룹 WOOAH(우아)가 걸크러시 여전사가 되어 컴백했다.

WOOAH는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 타이틀곡 ‘POM POM POM(폼 폼 폼)’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WOOAH는 등장부터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함을 선사했다. 그동안 귀엽고 러블리한 소녀 감성으로 사랑받았던 멤버들은 기존의 이미지를 과감하게 탈피하고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WOOAH는 무대 위에서 짜임새 있고 역동감이 느껴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매혹적인 표정 연기 및 제스처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Z세대 아이콘’답게 무대를 즐기는 WOOAH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각인시켰다.

‘POM POM POM’은 도입부터 웅장하고 강렬한 느낌으로 시작하며, 다채로운 구성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전작 ‘BLUSH’ 작곡가 라이언전을 비롯해 수많은 K팝 아티스트와 작업한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뭉쳐 WOOAH가 가진 당당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안무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잼 리퍼블릭의 댄서 오드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의 리더이자 저스트절크 소속 조나인이 참여했다.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컴백한 WOOAH는 음악 방송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