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츄, ‘Strawberry Rush’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전격 공개

ATRP

ATRP

‘인간 비타민’ 츄(CHUU)가 극강의 에너지로 ‘써머퀸’에 도전한다.

소속사 ATRP는 21일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의 음원 일부가 담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Strawberry Rush’를 비롯해 한층 풍부해진 감성을 바탕으로 츄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는 ‘Honeybee’, ‘Daydreamer’, ‘Lucid Dream’과 지난 2월 발매했던 ‘Chocolate’의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총 여섯 개의 트랙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Strawberry Rush’는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엉뚱 발랄한 히어로 소녀로 변신한 츄의 하루를 레일을 질주하는 듯한 사운드로 표현한 노래로 통통 튀는 재미있는 가사에 츄만의 ‘극강 에너지’가 더해질 것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맑은 하늘 아래서 달콤함을 찾아 비행하는 꿀벌처럼 지난 상처와 외로움을 뒤로한 채 진실한 사랑을 위해 떠나는 순수한 매력의 가사가 츄의 따뜻한 보컬과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겨 있는 ‘Honeybee’를 비롯해 청량하고 상큼한 보컬이 더해져 츄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Daydreamer’, 라틴과 스칸디나비아 감성이 어우러진 팝 넘버인 ‘Lucid Dream’까지 한층 풍성해진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가득 채운 신곡들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앨범에 완성도를 높였다.

각 곡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무드의 세련된 영상들과 츄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눈부신 비주얼과 음색은 몰입감을 더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은 피지컬 앨범인 ‘Strawberry’, ‘Rush’로 2가지 버전과 플랫폼 앨범인 ’STAYG’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