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크랙시(CRAXY), 신보 수록곡 ‘CRAZY RACER’ 뮤직비디오 선공개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크랙시(CRAXY)가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앨범 ‘RE_’ 수록곡 ‘CRAZY RACER(크레이지 레이서)’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중독적인 사운드와 카리스마 넘치는 영상미, 한층 성숙해진 크랙시의 모습이 모두 담겨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랙시는 “앞만 보고 달려”, “존재감은 확실하게” 등 가사에 크랙시만의 포부를 담아냈으며,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크랙시는 힙한 무드를 담은 레이서 복장으로 크랙시만의 강렬한 아우라를 제대로 담아냈다. 크랙시는 역동적인 착장과 어우러지는 특유의 에너지와 독창적인 아우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공개될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크랙시 새로운 매력을 담은 신보 ‘RE_’는 크랙시가 지난해 5월 발매한 ‘NO LIMIT(노 리밋)’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크랙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여정의 서막을 알릴 예정이며, 역대급 스케일의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크랙시는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앞서 오는 7월 개최되는 ‘KCON LA 2024’ 출연 소식을 알린 크랙시는 독보적인 메가크루 퍼포먼스를 예고한 티저 영상과 성숙미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더했다. 이에 크랙시가 선보일 음악에 관심이 쏠린다.

크랙시의 첫 싱글앨범 ‘RE_’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