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미달이 결혼한다…김성은 “저의 가장 낮은 모습 감싸주는 분”

김성은 SNS

김성은 SNS

‘미달이’로 유명한 배우 김성은이 결혼한다.

22일 김성은은 자신의 SNS에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글을 적게 됐다”며 웨딩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성은은 바닷가에서 검정색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김성은은 “드디어 결혼을 한다”라며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이다.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김성은은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라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성은은 과거 인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아역배우 미달이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감자별 2013QR3’ ‘웰컴 투 두메산골’ 영화 ‘학교전설’ 등에 출연했다. 성인이 된 후 ‘미달이’ 캐릭터의 선입견 때문에 힘들었던 일을 털어놓기도 했다.

tvN ‘살아있네 살아있어’

tvN ‘살아있네 살아있어’

최근에는 KBS2 ‘개그콘서트’에 깜짝 등장했으며, 유튜브를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했던 김성은은 아역 배우 경험을 살려 키즈 모델 에이전시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 김성은 SNS 게시물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은입니다.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어요.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합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입니다. 소중한 지인분들께 미리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